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주 CGV에서 쥬토피아 영화보기 & 극장이용꿀팁!

by 마마몽플라이 2016. 3. 6.
반응형

우리나라 유명한 극장이라하면 롯데시네마,CGV라고 할 수 있겠지요. 진주라는 지역에 이사를 오면서 롯데시네마와 CGV를 방문해본 결과 시설적인면이나 전체적인 부분들이 진주 CGV가 훨씬 깔끔하고 영화보기가 더 좋다는 결론.

물론 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번주는 아이들과 함께 볼수 있는 쥬토피아를 보고 왔답니다.

 

 

 

 

 

 

 

 

 

 

CGV는 1998년 국내최초 멀티플렉스를 최초로 도입하였고 전국적으로 확산된 CJ그룹에서 만들어진 극장이랍니다.

전국적으로 128개의 영화관을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영화관이라지요. 몇년전만해도 우리가 먹을수 있는 팝콘맛이라고는 딱 한가지였는데 요즘은 별의 별 맛이 다 나오더라구요. 아직 진주에서는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만 만날수 있지만 7가지맛의 쉐이크팝콘도 맛 볼수 있다고 하니 저도 무척 궁금합니다. 달콤한 맛 팝콘이랑 나쵸,오징어까지 푸짐하게 주문해서 재밌게 영화를 보고 나왔답니다. 디즈니에서 겨울왕국과 빅히어로에 이어서 추격애니메이션 장르로 새롭게 선보인 영화인데 전 너무 재밌게 보고 신선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주 CGV는 특별한 날을 위한 영화관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커플석이 있는 압구정스윗박스,청담씨네시티 스윗박스 프리 에서는 특별한날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다고 해요.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개념을 영화관으로 옮겨온 골드클래스는 왕십리,상암,용산,영등포,울산 삼산,오리점에 위치하며 생일,프로포즈,기념일 이벤트로 활용할 수 있다하니 저도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럭셔리한 영화관입니다.그 중에서도 단연 으뜸인 영화관은 요리사가 있는 영화관이며 CGV씨네드쉐프 인데요. 압구정과 부산 센텀시티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근처에 살고 계신분들에게는 꿀팁일거 같아요.부산은 가까우니 한번 가보는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하루 전날 큰아이가 영화가 보고 싶다며 미리 예매를 해서 좋은 자리를 잡아 눈 아프지 않게 잘 보고 나왔는데요. 마지막 엔딩장면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영화를 볼때 가정 좋은 자리는 2/3지점에서 보는것이 제일 좋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영사에서 화면 및 사운드 테스트를 할때 2/3 자리를 기준점으로 삼기 때문이랍니다. 하지만 몰입감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앞쪽으로 앉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저는 딱 2/3지점 가운데에서 보고 왔다네요.

의외로 심야영화하는 곳이 그리 많지 않은데요.관객의 수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해야하기 때문이랍니다. 참고로 cgv강남과 홍대는 언제든지 가셔도 항시 심야영화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사람은 역시 서울로 가야하는게 맞나봅니다.이렇게 문화생활을 누릴때는 어쩔수가 없네요.

 

 

 

 

 

 

 

그곳이 알고 싶다. 저도 보고나서 수사극이라나 생각이 들면서 그것이 알고싶다가 생각이 나던데 이렇게 포스트에 떡하니 적혀 있었네요. 디즈니에서 나온 애니메이션이니 믿고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아이들과 머리도 식힐겸 쥬토피아 영화 한편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